본문 바로가기
일상

퀵바디 다이어트 첫째날) 6월 9일 시작

by Loui_Family 2026. 6. 28.

첫째날, 제품이 없어서 

저녁까지 그냥 굶었어요 ^^

택배를 첫째날 저녁에 받았거든요.

 

첫날 부터 위기가..

이걸 어떻게 공개해!

ㅜㅠ

진짜 고민 많이했습니다.

다른 분들은 다 날씬하시더라구요!

제가 젤루 큰거 같았어요.

그래도 휴~

시작했으니까... ㅜㅠ

 

드디어 시작!!!!

제품을 받고 저도 시작 했습니다.

매일 식사 인증을 했어요.

몸무게도 다 오픈하고 시작했으니

1등 해야지요!!

신기하게 첫 날 이상하게 

배가 안고팠어요.

5시 반에 제품 받고 쉐이프 엑스부터

마셨어요.

6시 15분에 저녁식사를~

삶은 달걀 두 개와

티알미 쉐이크, 혈당엣지를

먹었어요.

 

첫 날이지만 배가 고프지 않아서

괜찮았답니다! ^^

 

 

 

 

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

퀵바디 프로그램에 참여 하고 싶으신 분이

계신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!

도와드리겠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