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|
![]() |
첫째날, 제품이 없어서
저녁까지 그냥 굶었어요 ^^
택배를 첫째날 저녁에 받았거든요.

첫날 부터 위기가..
이걸 어떻게 공개해!
ㅜㅠ
진짜 고민 많이했습니다.
다른 분들은 다 날씬하시더라구요!
제가 젤루 큰거 같았어요.
그래도 휴~
시작했으니까... ㅜㅠ

드디어 시작!!!!
제품을 받고 저도 시작 했습니다.
매일 식사 인증을 했어요.
몸무게도 다 오픈하고 시작했으니
1등 해야지요!!
![]() |
![]() |
![]() |
신기하게 첫 날 이상하게
배가 안고팠어요.
5시 반에 제품 받고 쉐이프 엑스부터
마셨어요.
6시 15분에 저녁식사를~
삶은 달걀 두 개와
티알미 쉐이크, 혈당엣지를
먹었어요.
첫 날이지만 배가 고프지 않아서
괜찮았답니다! ^^
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
퀵바디 프로그램에 참여 하고 싶으신 분이
계신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!
도와드리겠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뉴스킨 퀵바디 10일, 직접 해본 솔직한 후기 (3) | 2026.06.27 |
|---|---|
| 아들 생일 선물 (3) | 2025.07.03 |
| 더 뉴 카니발 브레이크 패드 셀프 수리!! (3) | 2025.06.13 |
| 프리마켓 첫도전! (13) | 2024.11.24 |
| 루이야~ 그렇게 보지마아~ (70) | 2024.11.19 |




